[진주변호사] 매매대금 사건
▶ 사건의 경위
원고(의뢰인)는 매도인이고, 피고들은 부자지간이자 이 사건의 공동매수인입니다.
원고(의뢰인)와 피고들은 이 사건 선밖에 관하여 매매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에 서로 협의하여 매매대금 중 일부는 금전을 지급받았지만 나머지의 금전을 지급하고 있지 않아
의뢰인이 저희 법무법인 대륜 사무소를 방문하시게 되어 피고들에게 매매대금 소송을 제기하여 줄 것을 의뢰한 사건이었습니다.
▶ 법무법인 대륜의 조력
이 사건을 담당한 법무법인 대륜의 대표변호사 심재국과 변호사들은
원고인 의뢰인의 입장에서 피고들의 사실확인서는 내용이 거짓이거나 원고(의뢰인)로서는 알 수 없는 내용으로 증거로서의 가치가 없다고
강력하게 대변하며 다양한 소송경험에서 나온 노하우와 전략으로 재판에 임하였습니다.
▶ 법원의 판결
법원은 저희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 들여,
피고들은 연대하여 원고에게 27,500,000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라는 판결을 하였습니다.
그 결과 고객님은 너무나도 기뻐하시며 저희에게 수차례 감사의 뜻을 전하셨고, 저희도 고객님이 바라시는 대로 결과가 나와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 요약
의뢰인께서는 매매대금 소송을 제기하여 줄 것을 의뢰하였고,
저희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인 피고의 입장에서 수 많은 승소의 경험과 다양한 전략으로 변론하여
피고들은 연대하여 원고에게 27,500,000원 및 이에 대한 이자를 지급하라는 판결문을 받아내었습니다.
성실, 친절, 명확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 한 후, 수 많은 승소 경험이 있는 대표변호사 심재국을 비롯한 여러명의 변호사들과 전담팀으로 오로지 고객님만을 위해 원활한 소통과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내 일처럼 소중히 소송을 진행하고, 고객님께 최선의 결과를 안겨다 드리겠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진주 법무법인 대륜
상담문의 대표전화 1800-7905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