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메인페이지

공지사항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다양한 새소식을 전달합니다

광주광역시한의사회와 업무협력을 위한 MOU 체결

조회수 21

광주광역시한의사회와 업무협력을 위한 MOU 체결

법무법인 대륜과 광주광역시한의사회가 2024. 02. 21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대륜 김국일 대표, 곽민섭 최고총괄변호사, 광주광역시한의사회 김광겸 회장, 광주시한의사회대원총회 최명호 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병·의원 업무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의료 활성화를 위한 법률자문, 상호교류에 필요한 정보 교환, 의료사업을 위한 법률상담 및 지원 등 한의학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입니다.

광주광역시한의사회 김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우수 한방 의료인프라를 확산시키겠다"며 "양 기관의 교류로 한의계의 부흥을 일으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해 사업계획 중 하나인 한의의료기관의 불이익 방지를 위한 의·약무사업에 필요한 법률적 조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대륜 김 대표 변호사는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 한의계의 발전을 위해 의료 법률자문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의료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법적 검토, 소송 대응 등 각종 의료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물적, 인적, 기술적 역량을 최대로 활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

select icon
select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