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 특수상해 징역 10월 받았으나 항소해 집행유예 선고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은 의뢰인은 형사 처벌 방어를 위해 상해변호사 조력을 구해주셨습니다. 변호사는 1심, 항소심을 거쳐 특수상해집행유예로 형사 처벌을 방어했습니다.
BEST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조력 사례 | 특수상해 혐의 외국인 의뢰인 집행유예 판결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오신 의뢰인은 특수상해 혐의를 받아 실형 위기에서, 변호사의 조력 덕에 특수상해집행유예로 사건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BEST특수상해
집행유예
천안특수상해변호사 방어 | 천안특수상해변호사, 특수상해 의뢰인 ‘집행유예’ 방어
천안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피해자에게 전치 3주의 상해를 가하여, 전문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천안사무실의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특수상해
집행유예
창원특수상해변호사 조력 | 특수상해 의뢰인, 창원특수상해변호사 조력으로 ‘집행유예’
창원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피해자에게 상해를 입혀, 전문변호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창원사무실의 특수상해변호사에게 상담을 요청하셨습니다.
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조력] 대륜 특수상해변호사, 특수상해 의뢰인 집행유예 받아내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과거 특수상해 범행으로 벌금형을 받은 전력이 있었습니다. 또다시 특수상해 가해자로 입건된 상황에서 실형만은 면하고자 대륜의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조력] 특수상해 혐의의 의뢰인, 전문 변호사 도움받아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과거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이번에는 음주운전에 더해 피해자에게 특수상해를 가하기까지 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실형만은 면하고자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셨습니다.
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집행유예 성공] 특수상해변호사의 조력으로 의뢰인 집행유예 방어 성공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오신 의뢰인은 특수상해 소송을 받게되어 처벌 방어를 위해 대륜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특수상해
집행유예
[특수상해변호사 집행유예 사례] 특수상해변호사 집행유예 받아내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주신 의뢰인은 전과가 있는 상태로 이전범죄의 집행유예기간 도중 특수상해를 저질러 특수상해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특수상해
실형
[특수상해변호사 고소사례] 특수상해 고소대리하여 상대방 실형 선고
의뢰인은 상대방의 집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말 다툼을 하였습니다. 몸 싸움으로 번져 폭행이 오가던 중 술에 취한 상대방은 깨진 유리병을 들고 휘두르면서 의뢰인의 복부 등을 찔렀는데요. 상해를 입어 입원을 하게 된 의뢰인은 특수상해변호사와 상대방을 특수 상해로 고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상대방은 본인 또한 다쳤다며, 의뢰인을 상해죄로 고소하였습니다.
특수상해
보호처분 1호, 5호
[특수상해변호사 변호사례] 특수상해 및 살인예비 등 청소년범죄 저지른 고등학생 변호해 보호위탁 및 보호관찰로 사건 마무리
의뢰인은 이제 막 고등학생이 된 소년이었습니다. 의뢰인은 평소 자신의 말을 믿지 않고 계속해서 불합리한 상황에 놓이게 만드는 교사에게 불만을 품고 있었는데요. 이에 두 명의 교사에게 폭력을 휘둘렀습니다. 이 과정에서 교사가 다쳤고, 의뢰인은 구치소에 수감돼 청소년범죄의 선처를 받고자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그룹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촬영물유포협박
집행유예
[성폭력범죄 방어] 특수상해변호사 조력으로 성폭력범죄 및 특수상해 실형 면해
본 사건의 의뢰인은 전 여자친구인 피해자가 헤어지자고 하고 연락을 받지 않자 피해자를 찾아가서 위험한 물건으로 피해자를 협박하고 때려서 전치2주의 치료가 필요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피해자를 촬영한 사진을 가까운 지인들에게 퍼트리겠다고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성폭력범죄 및 특수상해혐의로 처벌을 받을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의뢰인은 법무법인 대륜의 특수상해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사건을 방어해달라고 하였습니다.
특수상해죄
집행유예
[특수상해죄처벌 실형 방어] 빗자루 등으로 때려 전치6주 나왔으나 집행유예받은 특수상해변호사
단단한 물건으로 때려 특수상해죄처벌 위기의뢰인은 함께 살고 있는 피해자와 몸싸움을 하며 다투다 화가 나 피해자의 머리를 수 회 때렸습니다. 더불어 피해자를 빗자루 등 단단한 물건으로 때려 피해자가 6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해를 입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특수상해죄처벌 위기에 놓였습니다. 의뢰인은 사회초년생으로 아직 젊은 나이였는데요. 무거운 처벌을 받을까 두려운 마음에 법무법인 대륜 특수상해변호사를 찾아오셨습니다. 특수상해변호사 “항의하다가 우발적 범행”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특수상해죄처벌 방어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이뤄진 특수상해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해자와 서로 폭행하는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범행함■ 피고인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음■ 피고인은 전과가 없는 초범임 피해자와의 말다툼 중 항의하는 과정에서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는 점을 강조하며 특수상해죄처벌 선처를 내려주길 호소하였습니다. 피해자 6주 치료받았으나 집행유예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 특수상해변호사 팀의 주장을 받아들여 ‘피고인을 징역 8개월에 처한다. 다만, 이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간 위 형의 집행을 유예한다’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 형법 제258조의2(특수상해) ① 단체 또는 다중의 위력을 보이거나 위험한 물건을 휴대하여 제257조제1항 또는 제2항의 죄를 범한 때에는 1년 이상 10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 만약 위 사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대륜으로 의뢰해 주시길 바랍니다.